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짤막 뉴스] 아처 다니엘즈 미들랜드

by 셜리 2020. 12. 9.
반응형

내년에는 농산물이 크게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사실 이미 많이 오른 상태이구요. 올해 상반기에 못참고, 팔아버린 농산물 ETF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그때 얻은 교훈은 농산물은 ETF보다 관련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더 좋다라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 조금 찾아보게 되었네요.

 

아처 다니엘즈 미들랜드(ADM)

세계에서 4대 곡물 메이저 회사입니다. 목표가는 42 달러에서 60 달러 사이로 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50달러에 일부 조금 매수했으니, 높은 가격에 들어간 상태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래도 관심을 갖기 위해 걸어둔 것이니, 떨어져도 안달복달 하지 않으렵니다. 좀더 적절한 매수 기회가 온다면, 그때 지금보다 2배 정도로 한번 매수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ㅎ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미국의 식품 가공 및 상품 무역 회사로, 비욘드미트 처럼 대체육 산업에도 뛰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1902년에 설립되어서 Ag 서비스와 식물성 기름 부문, 탄수화물 솔루션 부문 그리고 영양 부문으로 크게 사업부가 나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냥 한마디로 농산물에 관한 것은 거의 안하는 게 없다고 보는 게 쉬울 듯합니다.

 

Archer-Daniels-Midland Co. processes oilseeds, corn, wheat, cocoa and other agricultural commodities

ADM 회사는 식물성 기름, 옥수수, 밀, 코코아와 다른 농산물(농업 원자재)을 처리한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