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일렉트로닉 아트(EA)

by 셜리 2020. 11. 6.
반응형

오랜만에 미국 기업에 대한 글을 쓰게 되네요.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한번 안쓰기 시작하니, 시작하기 어려웠달까요?

아무튼 최근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일렉트로닉 아트(EA)에 대해 오늘 기사를 조금 읽어봤습니다. 일렉트로닉 아트는 e-sports 게임 회사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으로 코로나19 특수를 톡톡히 맞본 기업들 중에 하나였다가, 최근에 조정을 한참 받던 차라 눈에 좀 들어왔거든요.

 

비교적 높은 투자 성공률을 자랑하는(?) Andrew Uerkwitz라는 애널리스트와 그밖에 많은 투자자들의 의견이 BUY 유지하고 있다는 기사였습니다. 목표가는 165달러에서 133달러 사이로, 152.1 달러가 평균 목표가라고 합니다. 현재 128달러 정도 하니까 들어가볼만한 걸까요? 

 

아래는 제가 겸사 겸사 영어공부할 겸 체크한 문장들입니다. 덕분에 주식용어를 조금 알게 된거 같네요.

  • Stock futures(주식선물) were lower Friday as investors eyed the presidential race and rising Covid cases.
    투자자들이 대선과 코로나 상승세에 주목하면서 금요일에 주식 선물이 내려갔다.
  • The company's market cap is $37.06 billion.
    이 회사(EA)의 시총은 370억 6천만 달러이다.
  • market cap(capitalization) : 시가총액

다시 시작이 반이라고, 오늘은 짧았지만, 내일은 길게 써볼게요.^^

푸라미스!

반응형

댓글